본문 바로가기

나의 PMP/PMP Wince - ARM Program

포켓 알맵을 깔아보자!

분류 : 데이터 파일

스토리지 카드(Storage Card)가 없으신 분들이나 L900(S) 같은.. 있어도 못넣는 분들에겐 정말 아쉽죠..
그래서 프로그램을 마련(?) 했습니다.
L900S에서 정상 작동 했습니다.

Sentry2020 <- 클릭 해서 다운 ㄱㄱ.(Storage Card 없으신 분들만)
흐흠..
위를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아래를 봅시다.

포켓알맵 다운받기.
위 사이트로 가셔서 다운을 받으세요.

다운을 받고 나면 .cab파일과 포켓알맵 폴더가 있을 것 입니다.[포켓알맵 폴더가 대략 250MB 용량인가? 냅두세요.
그걸 pmp안에 아무데나 넣어 두세요.
그리고 usb를 뽑은 후 .cab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위에서 받은 Sentry2020을 실행 시켜 주세요.


저가 설정해놓은 스토리지 카드(Storage Card) = 하드 디스크 에 들어 갑시다.

포켓 알맵을 여기다가 넣어주세요.[저는 넣었습니다. ㅎ
옆에있는 폴더들에 내용물은 하나도 없습니다. 신경쓰지 마세요 ㅋ.[정말 없는.. 쿨럭.. DLL파일들만 빼고.

포켓알맵 .cab 파일 다운로드 받은 곳으로 가서 실행 시켜 줍시다.
포켓알맵 아이콘이 보이네요 ㅎㅎ.


실행 모습입니다..
애초에 ppc다보니.. 화면은 맞는데 위에 메뉴랑 저게 영 거슬리네요..;;
사직운동장 입니다.

우리 집 대공개!![는 무슨;;
여기 어딘가에 우리집이 있겠죠.. ㅇㅂㅇ;; 잘 찾아보세요.
저는 역시;; 맵피를 쓰지만..[그것도 약간 거슬리지만 역시 그게 더 나아..
참고로 저는 업그레이드를 안해봤습니다. 해보신 분은 덧글 부탁!!!

되는 기종은 적어 주시면 감사합니다.[같은, 다른 기종을 쓰는 분들을 위해.
매번 실행하고 삭제하고 검증여부 알아보는 넘인데 그리고 퍼트리는 넘인데..
덧글 안올려주면 저 슬퍼요(-ㅅ-..) ㅠ..

PMP에 설치 하는 방법
->: PMP에다가 아무데나 넣은 후 재부팅, 넣은 곳에 가서 .cab 파일을 더블 클릭한다.

- 다른 곳에 올릴 때에는 덧글 필수.(내가 만든건 아니지만;;)

'나의 PMP > PMP Wince - ARM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cket Music Box  (0) 2010.02.28
WaffleVGA, QVGA  (3) 2010.02.27
Sentry 2020  (0) 2010.02.27
Flash Player  (9) 2010.02.27
Windows Media Player MiniLyrics Ver 5.1.2725 .cab 파일  (1) 2010.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