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PMP/PMP Wince - ARM Program

HotField v1.01

분류 : Game - Shooting

핫필드라고 하는 뱅기 슈팅 게임입니다.
[역시 BMP 포맷이라서 그런지 올리는데 ㄱ-..;; 따로따로 불러들여야 // 안그러면 로딩 중 하면서 멈춰 버리는..

아이콘 입니다.
로딩 화면.,..
음냐.. 초기화면 입니다.
키설정을 권장합니다.

이 사진.. 뭐 병?;; 이상하게 찍혔는데.. 뭔가 잘못 찍었다는 느낌이 와서 한번 더 찍었는데..
다행 일까요?;;[다행 이겠죠?..;; -ㅅ- 안 그러면 다시 찍어야 한다는 번거러움이 있으니, 흐흠..

원래라면 이 사진이 떠야됬음.


동영상 출처 : http://www.c2matrix.com/hotfield/ <- 여기가 게임 만든 사이트 -ㅅ-;;
아쉽게도.. 화면이 작은, 쩝.. 그래도 그럭저럭 재밌는 듯.
스카이 포스라는 게임은 실행은 되지만 화면이 작아서 버렸고..(qvga 일 듯)
파이어호크는 e900에선 정상작동 가능한 것 같지만 l900s에서는 화면이 다 깨져 나와서 게임을 못해서 버렸고..[어떤건 실행 자체가 안되;;
결국 찾은게 이 게임 ㅇㅂㅇ. ㅎ

스테이지.. 몇까지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난이도는 이지, 노말, 하드, 매드, 보스가 있는데 보스는 보스판만 하는 것 같고.. 매드는 잘 모르겠네요.
뱅기는 3개를 고를 수 있습니다.
4탄부터 급격히 어려워 지네요..[3탄에 한번 죽고 4탄에 뻐기려고하는데 2번 죽나?.. 그래서 최대한 안 죽고 넘어갈려고 하는 중인데..
한판 클리어 하면 세이브가 가능하며[그러면 당연 로드도 가능 하겠죠?] 리플레이 기능도 지원 합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킬 같은 것 중에 도중에 슬로우 장면이 되면서 피하기 쉽게 되는 장면이 있습니다.
그건 안되는 것 같네요.[왜?! ㅠㅠ...] 아쉽지만.. 그래도 본연의 난이도를 즐겨야지요[그래도 스킬은 기본적으로 주는 거라고!!!;;; 저것도 포함해서 깨라는 건데.. 쿨럭.. ㅠ

노설치와 설치 두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7z은 노설치[pmp 7zip 프로그램으로 압축 했는데 나쁘지 않네요 ㅇㅂㅇ.], 폴더(.cab, 크랙)는 설치 입니다.
- 2010.04.27 파일 내용 수정.
※ 되는 기종은 적어 주시면 감사합니다.[같은, 다른 기종을 쓰는 분들을 위해.

PMP에 설치 하는 방법
->: PMP에다가 아무데나 넣은 후 재부팅, 넣은 곳에 가서 .cab 파일을 더블 클릭한다.
- 다른 곳에 올릴 때에는 덧글 필수.(내가 만든건 아니지만;;)ㅠ // 아니면 그 글에 출처 필수 ㅇㅂㅇ.
--------------
당분간 안 올릴 지도 몰라요..[이런저런 일이 .. 흠냐;;
=======================
드뎌 게임 딱 100개 돌파!![모프기어를 하나로 통합, 미연시를 하나로 통합 안하면 그 이상..
게임 다른거도 많이 보이지만.. 왠지 재미없을까바 다운로드 안 받았는데.. 다음부터 보면 일단 다운 받고 볼까나?..

'나의 PMP > PMP Wince - ARM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traware Sudoku 1.50(VGA), 1.41(WVGA)  (0) 2010.03.22
CleanRAM v2.0  (0) 2010.03.19
Bejeweled 2 1.31 VGA, WVGA  (0) 2010.03.18
Numpty Physics(넘피티 피직스)  (0) 2010.03.16
Pocket RAR v3.93  (0) 2010.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