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초보가 보는 세상


그냥..
내 잡다 문서에다가 넣기로 하자.

내가 인코딩한 애니메이션 이다.
제목은 하늘의 소리. 이번화가 마지막 화 -ㅅ-..


사이즈 : 704x396
용량 : 47.3MB

흠..
용량에 비하면 화질은 나쁘지 않다.


PMP에 넣어서 보면 사이즈는 줄어들고 화질은 조금 더 나아진다.[PMP에 맞게 화면이 줄어들면서.. 화질이 좀 더 나아지는 것을 볼 수가 있었다. 대충 위 처럼일려나..?

이거를 전에 한번 다음팟 인코더로 해보았다..
결과는..
최악이었다.;;;

고화질로 하면 화질이 좋을진 모르나 저화질로 다음팟 인코더를 실행 결과
바닥으로 한 파일과 다음팟으로 한 파일 화질이 너무 차이 나더라..[똑같은 용량에 크기에 했는데.. // 물론 바닥은 추가옵션을 넣었다.. 다음팟은 고급옵션을 체크해야 화질을 좋게 만들게 할 수 있어서 초보자에겐 무리가..

PSP 인코딩 용량 65~70MB 정도 되는건 그냥 일반 옵션으로도 화질이 좋던데..

저화질은 바닥.. 고화질은 다음팟으로? <- 초보자에게 권장.

바닥은 시간이 배로 걸린다.[더욱이 인코딩 하는 컴퓨터가 별로라서[가 아니고 상당히] 시간이 --..
다음팟으로 하면 25분?.. 바닥으로 하면 얼마더라.. 50분에서 1시간 정도 되는 것 같다.
허나 화질이 높아지면서 사람 눈으로 점점 구분하기가 어려워 진다.
저화질은 바닥으로 하면 추가옵션 같은걸 인터넷에 치고 하는 방법이 나와서 상당히 수월한 반면
다음팟은 고급 설정이 인터넷에 올라와 있다 하더라도 자기에 맞는 옵션을 찾기가 힘들다.[대부분 자신들이 한 고급 옵션을 올리지..;; // 나도 포함 ㅠ..(고급 옵션 할 줄 알면 바로 다음팟 가지 ㄱ-.. 속도가 빠르니깐)

그래서 초보자들 에게 고화질 인코딩 할 땐 다음팟 권장..
저화질 할 땐 바닥 권장..[솔직히 바닥 인코더는 추가옵션으로 가장 좋은 인코더로써 바닥을 권장하지만 그래도 고화질 할 때는 사람 눈으로 분간하기가 힘드니까..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