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적 이야기/낙서장

음...

음..........
...
..
.

역시 컴퓨터는 좋아야 되네요. ㅜㅜ 못해본 게임들이 너무 많은데 실컷 할 수 있다는 그 점과 동시에 시간은 없네 ...

본론으로 가자면..
일단 뭐.. 학교에서 6월쯤인가 8주 동안 2-3학년들 미국을 보내준다고 하네요 ..
친구가 미국 가려면 만 18세인가 지나야 된다는데 그 전에 생일도 안지나는데 전 어떻게될지 모르겠네요.(오늘 물어보기로..)

그리고 또 생각해보기를 대학가면 제대로 자료를 올릴지 찝찝한 부분도 있고.. 아무튼 그래서 내일부터 자료를 좀 올리기로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도 피엠피인사이드와 겹치는 것도 좀 있고 작은 화면 게임들은 전부 삭제해서(많았는데.. 눈 나빠질까봐.. // 별 걱정을 -ㅅ-)
중복을 되도록이면 제외 할 예정이니 그렇게 까진 많진 않을 듯 합니다.

이게 첫번째 소식이고 두번째 소식은..

본의 아니게 애니메이션 공유하기로 생각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찾는데 여간 귀찮은게 어떤 애니메이션은 토렌트가 안보이고 어떤건 찾았는데 내가 또 자막까지 찾아서 일일이 다맞춰야 되서 시간이 더 지체되는 일이 벌어지네요 쿨럭;;

지금 어디를 할까 생각중인데..
아마 온디스크 예정입니다.(그리드 컴퓨팅이 있겠지만 쩝.. 개인적으론 제트파일 할려했으나 아이디 삭제 --; = 재가입 불가)


아무튼 모든 내용을 그냥 한줄로 요약하자면..
자료는 내일부터 올릴거고 동영상은 오늘부터 올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