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PMP/PMP Wince - ARM Program

Diopen 5.0

분류 : System - Write Cognition(필기 인식)

얼떨결에 찾은건데요..
pmp인사이드에 6.0은 뭐 ㄱ-..
움직이지않고 고정되어 있어서 버리려고 했는데 그 전에 pmp가 착하게(ㄱ-;;;) 하드가 깨지는 바람에 삭제해야되는 번거로움(--;)을 안해도 되는.. 그런 기억이 나네요..
L900S에서 정상 작동 하였습니다.

보시는 스샷과 같이.. 위 사진에 시작줄에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오른쪽 상단을 가리키는 빨간 화살표가 보일 것 입니다.
그게 디오펜 입니다.
더블 클릭을 해주면 위와같이 저런 화면이 뜹니다. 이동이 가능하더군요. 작아서 좀 그랬지만 그래도 필기인식 하나는 좋기에 만족하는 중 입니다.
설치하면서 덤으로 다운로드 받은 DioNote(디오노트)는 실행이 불가 하더군요.. 쩝.[애초에 관심도 없었지만 -ㅅ-;;;

필기 인식 프로그램 입니다. 가상 키보드 대신 쓸 수 있죠. 디오펜이란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창이 뜨는데 키보드도 가능하고 필기 인식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키보드는 기본으로 주어지는 가상 키보드 보다 옵션이 조금 더 많습니다. l900s 같은 경우 기본 가상키보드로써 작업관리자를 꺼낼 수 없는데 디오펜은 키가 지원 됨 으로써 Wince 5.0 작업 관리자를 불러오기 가능 합니다. del+alt+ctrl 델리트 알트 컨트롤. 그리고 필기인식은 창이 뜨면 거기다가 글을 씀 으로써 프로그램이 그 단어를 읽어 들여와 거기에 맞게 글을 인식 시켜 주는 겁니다. 필기인식은 확실히 디오펜이 좋고.. 키보드도 기본 보단 좋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을 올렸습니다. 대신 기본 가상 키보드보단 크기가 작네요.

※ 되는 기종은 적어 주시면 감사합니다.[같은, 다른 기종을 쓰는 분들을 위해.

PMP에 설치 하는 방법
->: PMP를 연결 하는 상태를 Storage(스토리지) 에서 Active Sync(액티브 싱크)로 바꿔 준 후에 컴퓨터에 연결 합니다.
     이 때 필수 프로그램 = MicroSoft Active Sync(마이크로소프트 액티브 싱크)
     위 링크를 타고 가셔서 받으신 후 설치, pmp를 연결 합니다. 그 다음에 디오펜 압축 파일을 받아 압축을 풉시다.
     압축을 풀고 나오는 설치파일을 더블 클릭하세요.
     그 후에 설치가 다 되면 PMP화면에 "DioPen을 기본 IM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라고 물음이 뜨면
     예/ 아니오 를 선택하지 마시고 전원을 끄시기 바랍니다. 그 후 다시 켜주시고 실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위 대로 않할시엔 PMP 안 깔립니다.(어떤 PMP의 경우 같은경우엔 맛이 간 것 같다던데..;; 뒤늦게 이 글을 안적었네
     요.. 안 깔리시거나 오류가 나신 분들은 다시 하시면 됩니다.. // ㅈㅅ합니다;;)
- 다른 곳에 올릴 때에는 덧글 필수.(내가 만든건 아니지만;;)ㅠ // 아니면 그 글에 출처 필수 ㅇㅂㅇ.
-------------------------------
+ 2010.04.25 17:48 설치내용 추가

'나의 PMP > PMP Wince - ARM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Numpty Physics(넘피티 피직스)  (0) 2010.03.16
Pocket RAR v3.93  (0) 2010.03.15
7-zip  (0) 2010.03.12
Pocket RAR 3.92  (0) 2010.03.12
Clean RAM v1.9.9  (0) 2010.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