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PMP/PMP Wince - 공통

모프기어(MorphGear) 2.3.0.2

분류 : Game - Emulator



이번에 올릴 것은 모프기어 입니다..
대부분 모프기어 게임 실행 하는 부분에서 상당히 많이 막히더군요 -ㅅ-;;
거기에 대한 설명과 함께 모프기어를 올립니다.

모프기어 실행 화면 입니다.

ARM의 경우 오류가 뜰 때
가피는 안떴지만 실행하면 가피 4.0? 버젼 과 함께 모프기어가 실행 됩니다.
하지만 이 상태에서 게임을 실행하면 분명 5분 후에 뭐라고 뜹니다.
뭐라더라.. 분명 뭐 시리얼 같은걸 등록 하라는..
그러므로 아래 사진을 봅시다.


제어판??
왜 제어판에 왔을까요 -ㅅ-..
저가 클릭한 사용자가 눈에 띄네요..
그걸 더블클릭~

하면 이런 화면.. 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사진 쓸데없는걸 지우다가 실수로 사용자 화면 사진까지 동시에 지웠으므로.. 사진은 제외 한채..;;
아무튼 사용자 창이 뜨면 3개의 칸이 있는데 거기서 제일 위에 사용자 이름(Owner)를 써줍니다.
단, 여기서 명심해야 할 것은 영어로 써줘야 합니다.
영어로 써주지 않을 시엔 게임이 여전히 5분 후에 시리얼 입력창인가.. 그런 창이 뜹니다. // 다른나라에서 모프기어를 만들었으니깐.. 트리머님이 어느정도 수정해 주셔서 사용자 이름에 영어를 써 주시면 게임이 실행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꼭 영어로 써주시길 바랍니다.
저 같은경우는 영어 이름을 썼습니다.

위의 같은 경우와 아래의 같은 경우에는..
---------------------------------------------------------------------------
Destiny : Exception in C: \Destiny\src\GAPI\GAPIDisplay.cpp at line136.
GAPI was not found on your system. Please verify GX.DLL is installed.
---------------------------------------------------------------------------

gx.dll이 맛이 갔거나 변종 gx.dll, 없을 경우에 뜨는 경고창 입니다.[위의 스샷을 찍다가 못찍고 이상하게 되서 강제종료 하고 다시 찍어.. ㅠㅠ;; 그래서 아래꺼는 그냥 글로.. 어디선가에 있던걸 그대로 빼겨 온거 ..;;

위와 같은 경고창이 뜰 경우에는 가피 4.04를 다시 받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d900 gx.dll(트리머님 수정)을 설치하시고 모프기어 같은 게임을 하실 경우 역시 위와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고로 하위버전인 가피 4.04를 삭제 후 4.03을 받으시던가, d900 gx.dll 을 삭제하시고 가피 4.04를 다시 받으시면 정상작동 이 가능하게 됩니다.

+ 만약 가피 4.04버젼이 받아져 있을 경우 제어판에서 d900 gx.dll을 삭제 후 아래 파일을 PMP Windows 폴더에 덮어씌워 주시면 됩니다.

============================
MIPS의 경우 오류가 뜰 때
모프기어 실행할때 "'MorphGear' 또는 그 구성요소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가 뜨는 분께서는 mips에 필요한 DLL자료를 찾아서 넣은 후에, 재부팅해서 실행해보세요.

---
그리고 게임을 실행해보면..
음냐..
소닉입니다 ㅎㅎ.
좋긴 하지만.. 아쉽게도 멀티키가 안 먹히므로.. // 모프기어 패드인가.. 그거하면 될려나??[해봐야 될 듯;;
아니.. 그전에 렉이 좀 -ㅅ-.. 그래도 무리할 정도는 아니지만.. 쩝.

※ 되는 기종은 적어 주시면 감사합니다.[같은, 다른 기종을 쓰는 분들을 위해.
PMP에 설치 하는 방법
->: PMP에다가 아무데나 넣은 후 재부팅, 넣은 곳에 가서 .cab 파일을 더블 클릭한다.
      MIPS 같은 경우에는 그냥 압축을 풀고 아무데나 넣어서 실행하면 됨.

'나의 PMP > PMP Wince - 공통' 카테고리의 다른 글

iSilo v5.12_HPC  (0) 2010.05.01
SMath Studio 0.88  (0) 2010.04.27
Adobe Acrobat Reader ARM = 2.0, MIPS = 1.0  (0) 2010.03.30
SmallTweak - 한글화  (0) 2010.03.28
Yahoo! Messenger  (0) 2010.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