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PMP/PMP Wince - ARM Program

Spot!(틀린그림찾기)

분류 : Game - Puzzle

흠냐.. 시간이 살짝 틈이 나서 올리네요.. 올리고 바로 공부하러 ㅠㅠ.. // 저 시험 잘보게 응원(?;;) 해주세요!
-------------------
PMP 틀린그림찾기 입니다.
유일한(?) 틀린그림찾기?.. 일려나[뭐,, 다른 것도 되지만 화면이 죄다 작아서.. 크흑.. // 전 초보라서 ..

먼저 아이콘 -ㅅ-;

실행 화면 입니다.. 양옆이 짤리죠? 아래 사진은 양옆이 짤리면서 안 보이는데 실행 후 한번 Wince 화면으로 들어갔다 게임을 다시 실행하면 옆이 흰화면으로 채워져요.(사진 찍다가 팅겨서 -ㅅ-..) 

Play! 를 누른 후에 모드가 3개 뜹니다.
제일 위는 시간제한이 없으며(아마) 2번째는 5~8개? 에 20초, 15초.. Etc.. 만에 찾아라고 합니다.
그리고 제일 아래는 한개 찾아라고 하며 위와 동일한 제한시간을 줍니다.
음냐 ..; 이번엔 사진이 안찍혀져 있어서 -ㅅ-;;
화면은 세로로 되고 왼쪽 90도로 돌아 갑니다..

옆에 초록 동그라미가 있는데 그건 목숨?.. 같은거랄까.. 하나 틀릴 때마다 위에서 부터 빨간색으로 변하며 5개 다되면 게임오버 ㅇㅂㅇ.
그 위에 무슨 사진이랑 0/6, 0/5가 있는데 1/5가 되면 1개 찾은 것, 4/5 되면 5개 중 4개 찾은 것 입니다.
그리고 아래 별은 흰트인데 초록색 동그라미를 하나 잡아먹는(빨간색 되는) 대신 못찾은 틀린그림을 순간적으로 모두 보여줍니다. 그리고 그 옆은 익숙한 모양 -ㅅ-.. 그렇습니다(뭐가 -ㅅ-?) 일시 정지 입니다.
일시 정지를 하면 해당 틀린그림찾기 팩(예를 들어 블랙 & 화이트)의 그림들이 뜹니다. 그리고 화면을 눌러주면 다시 게임이 시작 됩니다.
그리고 당연 마지막 X는 종료. -> 메인메뉴로 갑니다. 즉, 처음 화면 Play, 옵션설정 등 화면으로 갑니다.

수정 해주신 분은 트리머(Trimmer)님 이시며 최근에[2010.04.12~13쯤] 오류(?.. 랄까)를 수정해주셨습니다.[부탁 드렸더니 해주셔서..] 감사할까요(퍽? 일려나 T DT) 감사합니다 ㅠㅂㅎ.
==============
오류 : 다른 사이트에 올려져 있는 Spot!.cab 파일은 처음엔 화면이 위 화면 처럼 되나 나중에 하다가 어느 날 갑자기 화면이 작아지는 현상.. 그것 때문에 수정 부탁드렸는데 해주셔서 기쁨 ㅇㅠ ㅇ?[틀린그림찾기를 은근히 좋아해서 ㅎㅎ.
==============
아무튼 거기에다가 최신(..) 팩을 추가하여 넣었습니다. 피엠피인사이드나 맥시안 카페는 9MB.. 이건 15MB 입니다.
민트패스 카페는 저번에 뒤져보니깐 있더군요 ㅇㅅㅇ.

아래의 스폿 팩은 아래 틀린그림찾기 팩을 전부 다운로드하여 압축을 풀고 통합한 파일 입니다.

틀린그림찾기 팩 : http://www.esoftinteractive.com/spotpacks.html
.. 전혀 추가될 생각을 안하는ㅠㅠ..[몇 개월은 족히 됬는데.. 설마 접은건?! ㅠㅠ
아래 스폿.rar 파일은 QVGA, VGA.cab 파일이 들어 있습니다.
QVGA, VGA(위 사진)이며 QVGA는 원본에서 gx.dll을 hpc gx.dll 4.04파일로 변경, hpc.ini를 추가 하였습니다.

※ 구동 가능한 기종은 적어 주시면 감사합니다.[같은, 다른 기종을 쓰는 분들을 위해~
PMP에 설치 하는 방법
->: PMP에다가 아무데나 넣은 후 재부팅, 넣은 곳에 가서 .cab 파일을 더블 클릭한다.

.. 그나저나 공부 언제할래;; 내일 또 시험 친다고!!!!!!!!! ㅠㅠ..[응원?..; 나름 기대..에..ㅔ..ㅔ..;

'나의 PMP > PMP Wince - ARM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GemDrops v1.0  (0) 2010.04.27
SuperSid v2.1  (0) 2010.04.27
Gapi for HPC 4.01 ~ 03  (0) 2010.04.26
BoxiKon 1.5.2(QVGA), 1.4.3(VGA)  (0) 2010.04.20
CleanRam v2.2  (0) 2010.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