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PMP/PMP Wince - ARM Program

Maxian L900S Worms World Party v1.0.4

분류 : Game - Shooting

이 게임은 어디까지나 L900S에 맞춰서 만들어 졌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전부 맞추진 못했습니다;;
화면은 VGA로 정상 출력되며 키는 두개만 적용됩니다.(기본이 3개 입니다.)
솔직히 이걸 퍼트려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했습니다...[퍼트려 봤자 덧글 또 않 달것 같고 퍼가기만 할 것같고;;.. PMP에선 저의 pmp에만 가능한 게임 이였으니까요(대충 추측,,.. 97%로 -ㅅ-..)
아무튼.. 뭐 퍼트리기로 했고요.
비슷한 시리즈의 D900시리즈와 E900 시리즈도 가능 하지 않을까 싶네요.(아마 키 설정이 비슷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진짜 제발 덧글! 부탁 드립니다..

먼저 아이콘 입니다.

시작 화면..

메인 화면 입니다.

이거는 사람대 사람끼리 붙는 것으로 최대 6명까지 가능 합니다.(여러 사람들이랑 즐길 수 있는 게임이죠.)
물론 컴퓨터랑 붙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는 2 : 15로 저 : 컴퓨터 에서 진짜 못 깨겠더군요.. 그 이상가면 진짜 용자임 ㅋㅋㅋ ㄷㄷ..

로딩 화면
다이너 마이트 샷~

아무튼 웜즈 월드 파티 입니다.
원래는 QVGA 화면 이었으나 VGA 화면으로 띄었으며 키가 입력 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 하였습니다.
허나 두개의 키 밖에 설정을 하지 못했습니다.
L900(S) 의 네개의 키중 하단에 속하는 키들만 설정이 가능 하였기에;;
왼쪽 하단 키가 공격 키 이며 오른쪽 하단 키가 백립(즉, 한바퀴 뒤로 돌면서 가는 점프) 키 입니다.

예전에 한번 점프키 까지 설정이 가능하였으나 갑자기 안 되더군요..

아무튼 즐거운 웜즈 되시길~

정말 힘들게 했습니다.. ㅠ;; 제발 덧글 부탁드립니다 --.. // 퍼가 실 때에는 꼭 출처를 남겨주세요 -ㅅ-..

※ 되는 기종은 적어 주시면 감사합니다.[같은, 다른 기종을 쓰는 분들을 위해.
http://daysari.tistory.com/216 <- 위 파일을 받지 마시고 링크로 들어가서 수정한 버젼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PMP에 설치 하는 방법
->: PMP에다가 아무데나 넣은 후 재부팅(즉, 껐다 켜기), 넣은 곳에 가서 .cab 파일을 더블클릭, 설치한다.

'나의 PMP > PMP Wince - ARM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PMP Archibald's Adventures v1.06  (2) 2010.05.04
3D Anti Terrorist  (0) 2010.05.04
GemDrops v1.0  (0) 2010.04.27
SuperSid v2.1  (0) 2010.04.27
Spot!(틀린그림찾기)  (0) 2010.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