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PMP/PMP Wince - ARM Program

Real Dice VideoPoker v1.15

분류 : Game - Board

음..
그냥 아까처럼 배포할껄(Real Dice MC Poker) 왠지 괜히 복잡하게 만드는 것 같네요;;


설치를 시작 해야 겠지요? 저의 PMP는 WVGA라서 어쩔수 없이 최대한 가까운 해상도를 가진 VGA용을 받았습니다.
└ WVGA 용ㅇ ㅣ 없어요 ㅜㅜ. 

경로를 보면 내 문서에 템프 폴더를 만듭니다 --;

즉, 여기서 '아니요'를 눌러서 그냥 바로 설치해 주세요(나중에 삭제할 겁니다 ㅎ.)

next click!!

위에 동의(I accept these terms)를 눌러주고 넥스트를 눌러주세요.

저의 글을 보신분 이라면..
분명 보셨을 것 입니다. V3 글에서 ㅋㅋ;;
사실 그 때 EULA 창이 떴었는데 저는 할줄 모릅니다.
수정 할줄만 알지 ㄷㄷ;;(그 때 꽤나 애먹었썼는데.. 다음 날 한번에 해결한 --;)

눌러주면 곧 설치가 나옵니다.
이거는 취소를 눌러주세요(인터넷에 들어가서 유저들이랑 게임을 하는 매개체인 런쳐 입니다.)
저는 실수로 아니요를 눌러서 설치 해버린 --;(스샷 찍다가 ㅜ)

곧 다시 설치화면창이 뜰 것 입니다. 이 때에는 아니요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처럼 경로를 설정하실려면 예를 눌러주세요(아.. 경로설정 안할걸 왠지 후회됩니다?;;)

설치 중...

막 번호를 누른 것 입니다(과연? ㅋㅋ)

올리고 보니 스샷이 16개 ㄷㄷ;

위의 스샷을 보면 아시겠지만 이런 게임 입니다.
└ 왜 난 모를까;;(사실 이 게임은 오늘 뒤져서 찾은 것 입니다. // 포커는 그냥 업데이트 버젼 찾아낸거고..)

보아하니 1번은 돈 걸어서 게임 시작하는거고 2번은 .... 3번은 필요없으며(?), 4번은 메뉴. 5번은 말그대로 OK!!

자세한 설명을 못해드려서 ㅈㅅ합니다;;

즉.. 배우는건 실전에서!!(아니면 help나.. // 영어ㄱ ㅏ ...;;)

+ 2010.09.30 09:55
게임이 실행 안될시에 http://daysari.tistory.com/298 에 있는 dll 파일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 되는 기종은 적어 주시면 감사합니다.[같은, 다른 기종을 쓰는 분들을 위해
PMP에 설치하는 방법
->: PMP에다가 아무데나 넣은 후 재부팅, 넣은 곳에 가서 .cab 파일을 더블클릭, 위 설명대로 설치 한다.

'나의 PMP > PMP Wince - ARM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mmer Heads v1.01  (0) 2010.11.02
Mobirate Sudoku Pro_2 v2.0.1  (0) 2010.10.28
SDL DLL  (0) 2010.09.29
Real Dice MC Poker v4.32, .24  (0) 2010.09.29
Coral Capers v1.0  (0) 2010.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