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PMP/PMP Wince - ARM Program

3D Mines

분류 : Game - Brain

이 게임은 민트패스 (인가.. 요즘 이름이 오락가락 --;)에서 들고왔(?)습니다.
                           └ 요즘 카페 접은지도 됬고.. 그 놈의 공부란 .. 칫

이 게임이 데모(Demo) 버젼이라서 조금 아쉽네요;
다음에 시간나면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 그림은 영어지만 올린 파일은 한글패치가 되어있습니다.(올리신 분께서 삭제하시라면 삭제를..)

총 열개의 지뢰를 찾아야 한다고 왼쪽 상단에서 가르쳐 주네요.
시간은 반대쪽인 오른쪽 상단에 나타나 있습니다.
게임은 전체적으로 일반 지뢰찾기와 동일합니다.
다만 3D라는 화면만이 다를뿐이죠.

이걸 잡아 끌어서 회전하면서 봐야 됩니다.

옵션을 눌러봤습니다.
총 7개의 메뉴가 있네요.

데모 버젼이라 레지스터는 ...
먼저 레벨을 보았습니다.
총 3개가 있는데요. 현재 비기너(초심자용)로 설정이 되어있네요.

미디움(중간) 난이도를 선택했는데..
데모라서 그런지 ㅜㅜ.

이 메뉴 Shape는 모양을 변경시킬 수 있습니다.
심심 할 때 바꿔서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이 커스튬 보드는 자신이 만들어서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귀찮아서 패스!!
마지막으로 베스트 타임..
이렇게 표기 되네요.

그런데..
키젠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역시 민패카페에서 가져왔는데 적용 후 재부팅하면 초기화 된다고 하네요.(전 안해봐서 -ㅅ-;;)
나중에 해보고 결과를 ..(귀찮아 하면서 버릴 거 같은데 ..)

※ 되는 기종은 적어 주시면 감사합니다.[같은, 다른 기종을 쓰는 분들을 위해
PMP에 설치하는 방법
->: PC에서 압축을 풀은 후 PMP에다가 아무데나 넣은 후 재부팅, 넣은 곳에 가서 .exe를 실행한다.

'나의 PMP > PMP Wince - ARM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Dungeoned v1.1  (0) 2010.11.07
Zen Table Tennis v1.01  (0) 2010.11.07
Hammer Heads v1.01  (0) 2010.11.02
Mobirate Sudoku Pro_2 v2.0.1  (0) 2010.10.28
Real Dice VideoPoker v1.15  (0) 2010.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