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PMP/PMP Wince - ARM Program

Rabbit Wars


분류 : Game - Strategy(?)

출처는 PMP인사이드의 trimmer님 입니다.
올리는 이유는 L900S에서 바로 실행이 되지 않아서 재수정해서 올리는 걸로 압니다.(기억이 가물가물;;;)
Wince를 그리 잘 알지못할 때 바로 받았는데 실행이 안되서 ㅜㅜ..(아쉬웠던 기억이..?)

이 게임은 턴제전략(?) 게임입니다.
인원수는 최대 4명으로 컴퓨터랑 하면 무조건 개인전으로 합니다.(동맹 맺는 그런 설정이 없네요.)
친구들이랑 같이 하실 수 있어(3명끼워서 넣기 가능 = 역시 동일하게 자신 포함 최대 4명) 서로 동맹 맺어서 하시는 것도 재미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초기화면에 잠깐 흰화면이 뜨면서 로딩화면이 이 화면을 덮은건데 그냥 내버려두면 게임이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로딩화면이 뒤덮으면 오른쪽 상단 구석에 검은색이지만 누르시면 x표가 뜨면서 저 흰화면(ce5.0 cmd) 가 없어집니

다. 잠시 기다리시면..



이렇게 화면이 뜹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게 저 설정화면이 좀 컸으면.. 아무래도 WVGA라서 그런가 ㅠ)



해당 화면은 옵션 화면 입니다. 별로 볼게 없습니다. 그냥 패스~



Play...



사막이라던가 초원, 눈 같이 여러맵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AI는 'Stupid(멍청한), Normal(보통), Smart(똑똑한)' 세가지를 설정하실 수 있으며 친구들이랑 같이하시려면 'Human(사람)'을 설정 하시면 됩니다.



왼쪽 하단에는 시간초가(10) 있으며 시간초안에 못하시면 다른사람 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현재 →↑↓← 가 떠있는데 이 때만큼은 시간초가 닳지 않고 화면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저 화면을 없애라면 중앙에 터치를 한번 해주시면 됩니다.

L900S키로는 방향키로 움직이며 엔터키(방향키 중앙)로 쏘실 수 있습니다.

터치로 쏘시려면 아래사진을 보시면 메뉴 오른쪽이나 미니맵 왼쪽에 Fire가 있는데 그걸 누르시면 쏘게 됩니다.



오른쪽 상단 구석에 보시면 MAP라고 조그맣게 나와있는데 저걸 누르시면 아래 사진처럼 나오게 됩니다.

미니맵으로 전체 맵을 한번에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낮은 해상도에선 해보지 못했지만 아마 실행이 될거라 생각하며 더 쉽게 즐길 수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 메뉴같은거나 미니맵이나 아마 더 커지리라 생각됩니다.(해상도가 더 작기에)


게임에 잘 적응하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아마 자폭을 하시거나 잘 못맞출 경우가 있을걸로 생각되네요 ㅎㅎ.



- PMP에 설치하는 방법은..
USB에 연결 후에 .rar 파일을 압축 푸셔서 넣으시고 분리하신 후에 PMP 상에서 Wince로 들어가서 .exe파일을 더블클릭, 실행.

'나의 PMP > PMP Wince - ARM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chines at War v1.3b  (4) 2011.03.27
Warfare Incorporated v1.2  (2) 2011.03.27
7-zip for Wince 9.20  (2) 2011.02.20
HeroCraft Cubix v1.0  (0) 2011.02.08
Astraware Bejeweled v2.65  (0) 2011.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