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PMP/PMP 관련 글

PMP L900S 네비게이션 가능?!


은 불가능 하고..

맵피 입니다.;;;
나름 어이없네요.
솔직히 뭐 넥시오에서 가능했으니 L900s도 은근 가능하지 않겠느냐.. 라고 생각했는데..
ㅋ 가능하네요.
저번에 민트패스에서 어떤 분이 맵피를 구하셨다길래 들어가서 바로 덧글 달았는데(3명 선착 이였는데 3명 더 늘려서 6명 이였나 ㅋ.) 어제 보내주셨네요.[감사 합니다.
그래서 어제 실행하고서는 껐습니다.

오늘 다시 맵피를 켜보는데요.
버젼이 5.7 버젼으로 2008.1월 쯤에? 나온 것 같습니다.
솔직히 찾아볼 생각도 없었고 관심 자체도 별로 없었는데 실행이 되니 나름 감동이네요 ㅋㅋ. 보아하니 모의주행도 가능하더군요.
저의 학교에서 부터 집까지 모의주행 실행도 해보았고 ㅋ.
나름 대박인거 같네요.
용량은 1.6GB 차지..(알집 파일 삭제 안한거 까지 합쳐서 3.2GB;;)
뭐 320GB에 그정도는 껌일까요?(그렇겠죠?;;; 그런데 왜이렇게 떨린다냐 ㅠㅠ..ㅋㅋ;;;)
아무튼 맵피 실행 스샷 입니다.

 

사직운동장에 사직역이 보이네요.
저희 집에서 한 2~30분 거리 입니다.(저는 걸음이 빨라서 13?분만에 가더군요.. 쿨럭..;;)

메뉴 누를때는 이렇게 작아지네요.
소리도 상당히 잘 들리고 위에 모의주행 까지 ㅋ..
맵피를 받으면서 gps 프로그램도 있길래 받았는데;;
뭐 어차피 안될꺼 괜히 받았다는..
아무튼 뭐.. 지도로써도 나쁘지 않네요 ㅋㅋ.

앞으로 저의 L900S 전망이 어떻게 바뀔지.. 기대 되네요 ㅋ.(절대 하드 뽀개면 안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