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적 이야기/Photo Time 'ㅅ '

연습삼아 찍어본 사진

심심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원본 보기는 사진 클릭!

 

 

 

 

차 안에서 멍때리기 싫어서 찍어봤는데..

 

운전자석에서 부산 미남사거리 입니다. 4시 30분쯤 됬나?

대충 급하게 찍었는데 나쁘지 않네요.

 

두 번째 사진 초록불 들어오자마자 카메라를 던져버렸습니다?

 

모자이크는... 그냥 해야될 것 같아서 ㅋㅋㅋ;;

 

 

 

 

 

그냥 아파트 내부에서..

 

바로 옆에 산이라 후덜덜더러.....

역시 대충 찍었.. 이랄까 뭐 설정은 어떻게... 냠냠

 

 

 

 

위에 두 사진은 일반적으로 그냥 간단하게 찍었습니다.

 

 

 

 

 

위에 두 사진은 접사를 했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일단 설정을 하고 찍어봤습니다.

뭔가 잘 찍혔다?

 

 

 

그냥 침대.

빨아야되는데.. 더럽다;;

그냥 찍음! 

 

 

 

 

위에는 그냥 찍고 아래는 뭔가 맛잇게 보이게 하려고 했는데... 망한 사진.

 

거의 거기서 거기 처럼 보임..

 

 

 

마지막으로 그냥 툭 찍은 사진.

카메라가 얹어져 있길래 게임(스타크래프트.. 요즘 게임이 할 게 없어;;) 하면서 대충 찍었는데 제 지갑이 잘 나왔네요.

 

참고로 아래 받혀져있는 건 태블릿 PC ... MSI 110W.. ?!(카테고리 만들고 전혀 글 안올린 비운의?)

'나의 일상적 이야기 > Photo Time 'ㅅ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프라데 피규어  (2) 2012.11.11
내 블로그 배경화면  (1) 2012.01.29
그냥 아이팟 터치 스샷 두장 ㅇㅅㅇ;  (2) 2010.11.17
아이팟 터치 4세대..  (3) 2010.11.07
L900S 세개의 화면  (0) 2010.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