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PMP/PMP Wince - ARM Program

SpaceTime v2.0.7


분류 : Utility - Calculator

음냐..
자주 들어와야 되는데 말이죠 ㅜㅜ;
그래도 다행인 점은 매주 토요일은 어찌어찌 들어온다는거 ㅎ.

아무튼 잡설은 여기까지 하고 계산기 입니다.
출처는 V5카페에~(민트패드 카페도 있지만 먼저 올라온건 여기였던걸로..?
               └ http://cafe.naver.com/v5user/39736 (삭제하시라면 ㅜㅜ..)

계산기만 해도 9가지인가 했는데 삭제했는지 안보이네요;;
아무튼 설명을 해야겠지요 ㅇㅅㅇ?


실행 하면 가장 초기 화면입니다.
제일위에 선 그어져 있는 곳(표?)을 잘 보시고 아래사진을 봐주세요.

색이 바뀌었죠?(천천히 설명하려다가 사진 찍은 순서가 개판[;;]이 된지라 ㅠㅠ.)
설명은 아래 사진으로~

왼쪽에 세로로 세워져 있는 바(Bar)를 보시면 1E5라고 보이시죠?
저걸 눌렀습니다.(그 위에 계산기가 초기화면 입니다.)

위에 여러가지 설정이 보입니다만..
저가 건드린 건 Cell Color로 아까 그 표안에 있는 색깔을 바꿔주는 것 입니다.
그리고 Small Font는 글씨가 작아지는게 아니고 표가 작아집니다.
그외 여러가지 설정이 있지만 저가 워낙 멍청한(?) 지라 다 까먹었습니다. 쿨럭..(뻥일까요? 진짜일까요 ㅋ;;)

그 다음은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쇼 캡쳐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아래 주 메모리라고 경로가 설정되어 있네요.
옆에 바에 카메라가 있는데 그걸 눌러주면..

짜잔.. ?
내문서 - 스페이스타임 - 5.png로 저장되었다네요.
그리고 위에 Precision 5에서 7로 바뀌었는데 소수점 표시 설정입니다.
(카메라 순서는 나중에 설명하려했는데.. 점점 순서가!! ㅠㅠ.)

그 다음은 1E5 아래에 있는 이상한 모양 입니다?
누르면 이렇게 화면이 뜨는데.. 저도 모르겠습니다, 패스!![헐.. 이랄까 뭐 2D 그래픽 만드는건데 귀찮아서 ..
또 그아래에 무슨 팽이(응??)같은 그것도 패스 하겠습니다.['';; 그건 3D라네요..

팽이 아래에 있는걸 눌러보았습니다.
터치로 필기하는 곳이더군요.
SPace Time v2.07.. 이 아니고 Space Time v2.0.7 입니다;; 잘못적었네요 ;ㅠ;

위에 보시면 펜이랑 지우개가 있는데 펜은 누르면 색깔 설정하는 곳이 나옵니다.
그리고 지우개는..
큼지막하네요;; 설정하는건 없는 것 같습니다 ㅠㅜ.
그리고 그 아래 i는 그냥 만든 날짜랑 만든 사람들..
ㅎㄹ.. 망했네요 ....
카메라 체크가 아니라 --; 네방향 체크를 할려고 했는데!!!!
... 아무튼 카메라 체크 되있는거 아래 네방향 화살표를 누르시면 바에 X자가 뜹니다.(종료.. Exit@!!)

다음은 해(?) 입니다.
해를 눌러본 결과..

인터페이스는 오버고.. 그냥 모습이 바뀌었습니다. 음.. 스킨같은게 맞을려나?

마지막으로..

저렇게 잘못 적으면 에러가 뜨고 Sin60도는 2분에 루트3 으로 제대로 답해 주네요.
아래 사진들은 2nd(More Functions) 들을 눌러본 사진 입니다.
압축(.zip)을 풀어보시면 아이콘이 Windows XP의 계산기 아이콘 모양이 있습니다.
그리고 원래 아이콘인 SpaceTime_Original이 있는데 스페이스타임이 마음에 드시면 계산기를 지우시고 _Original 뒷부분만 지우시고 사용 하시면 됩니다.

쓰지는 않지만(으잉?;;) 계산기 자체는 좋네요.
점수는 4.8/5
흠..?

p.s_1 아르시님, 저번에 말한 계산기가 이겁니다 ㅋ.
p.s_2 처음에 이거 받고 뒤져서 최신버젼 받았더니 윈도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어서.. 아래버젼은 그냥 찾기 귀찮아서 패
                                                                                                                                                              스~

※ 되는 기종은 적어 주시면 감사합니다.[같은, 다른 기종을 쓰는 분들을 위해 - 아무도 안쓰셔 ㅜㅜ.;;
PMP에 설치하는 방법
->: PMP에다가 아무데나 넣은 후 재부팅(껐다 켜기), 넣은 곳에 가서 .cab 파일을 더블클릭, 설치 한다.

'나의 PMP > PMP Wince - ARM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SoftMaker Office 2010  (1) 2011.01.26
BookWorm v2.0  (1) 2010.11.13
Dungeoned v1.1  (0) 2010.11.07
Zen Table Tennis v1.01  (0) 2010.11.07
3D Mines  (0) 2010.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