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PMP/PMP Wince - ARM Program

PlayMap


분류 : Utility - Map

이번에는 PlayMap이란 것 입니다.
L900S에서 실행 해봤는데 안됩니다.(할수 있다면 할수야 있겠지만... 귀찮아서 --; 뭐.. 안될지도 모르지만 -ㅅ-)

해당 프로그램은 지도에 관한 것입니다.
전에 맵피나 이스트소프트의 알지도..?--; 이름을 까먹었네요. 아무튼 두개를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 이것도 무료입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해야 됩니다.

해당 자료, 정보 : http://cafe.naver.com/kwsp1/2470
출처 : http://www.playmap.co.kr/Service/DownloadInfo.aspx?tab=map

먼저 출처 링크로 들어갑니다.


가시면 위 사진과 같이 두개가 있는데 위에 연두색을 클릭합니다.
누르시면 로그인 하라고 하는데 회원가입을 해야 됩니다.
하고 다시 누르시면 PlayMapSetup.exe 같은게 뜰겁니다. 저장을 하던지 열기를 하던지 그것은 자유.
다운을 받고 있는 동안 아래의 파일을 받습니다.

해당 파일을 압축 풀어서 이름을 Install이라고 바꾼 후 pmp에 넣습니다. 아무데나 넣어도 상관이 없습니다.

다 받으셨으면 설치를 합니다. 설치 경로는 상관 없습니다. 자기편할대로 해도 됩니다.(다만 경로는 기억해 두세요.)
기본경로는 C:\Program Files\M&Soft\PlayMap
다하고 나면 자기가 설치한 경로대로 갑니다.
\PlayMap에 Install 폴더로 들어가시면 Data 폴더가 있습니다. 그걸 복사해서 pmp에 넣은 폴더로 가서 붙여넣습니다.
그리고 usb를 뽑은 후에 pmp에서 실행시킵니다.
그러면 "현재 모델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라고 뜨는데 확인을 누르면 나가집니다.
누르기 전에 보시면 오른쪽 하단에 설정창이 보입니다.(한개 뿐입니다.) 나중에 눌러야됩니다.
다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고 바로 오른쪽 하단 설정창을 누릅니다.
그리고 또다시 "현재 모델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라고 뜹니다.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러나 프로그램이 꺼지지 않는데
되돌아가는 왼쪽 위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지도로 돌아갑니다. 다음부터 실행할 때는 깔끔하게 실행이 됩니다.

- 해당 프로그램은 P1000에서 실행 구동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저한테 묻지 마세요 ㅇㅅㅇ; 그리고 약간 설명을 수정했습니다.

'나의 PMP > PMP Wince - ARM Program'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traware Bejeweled v2.65  (0) 2011.02.05
Astraware Bookworm v2.03  (1) 2011.02.05
SoftMaker Office 2010  (1) 2011.01.26
BookWorm v2.0  (1) 2010.11.13
SpaceTime v2.0.7  (5) 2010.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