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컴퓨터/Torrent

괭이갈매기 울 적에(Umineko No Naku Koro Ni)


[Animation]

- 해당 스크린샷은 다음 팟 플레이어를 통하여 찍었습니다.

용량     : 949MB(36.5mb)
해상도  : 704x396(16:9)
옵션     : High@L3.1
총 화수 : 26화

해당 영상들은 어디까지나 저의 기준으로 인코딩 한 것입니다.
즉, 소장용으로써 저의 PMP 'L900S'에 실행이 되는 영상으로 최대한 끌어올려 일부로 볼만한 수준의 화질로 인코딩 한 것입니다. 이걸 받아 보시는 분들에게(몇분들이나 보실진 모르겠지만)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 옵션을 더 끌어올려서 보다 저용량 고화질로 만들 수 있으나 L900S PMP의 한계로...)

아이폰, 팟으로 보실분들은 AVPlayer 와 같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통하여 보시면 감상이 가능하시며 옵션에 H/W 디코딩(? 잃어버린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은 해제하여 주셔야 아마 제대로 된 감상이 가능 하실거라 봅니다.

혹시나 몰라서 적는거지만 저의 PC상에서는 프레임이 살짝 이상합니다.(이상하게 제 컴퓨터만 그런지는 몰라도 프레임이 좀 이상하시는걸 느끼실 듯합니다 // 미니기기들은 별 이상이 없는 것 같은데..)

해당 영상을 받으시려면 뮤[유]토렌트(utorrent) 프로그램이 있어야 합니다.

이 영상들을 저가 인코딩 하고 보지 못했습니다. 어딘가 문제가 있거나 한 부분은 덧글 부탁드립니다.
(다른걸 먼저 올리려다가 친구로 인하여 괭이갈매기 울적에를 올렸습니다..)

+ 저번에 배포는 되기는 하였으나 트래커를 겨우 두 개 밖에 안넣어서 그런가.. 느렸는데 이번엔 좀 늘였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