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컴퓨터/Torrent

학원묵시록(HighSchool Of The Dead)


- 해당 스크린샷은 다음 팟 플레이어를 통하여 찍었습니다. (스샷 7화)

용량     : 608MB(46.7mb)
해상도  : 704x396(16:9)
옵션     : High@L3.1
총 화수 : 12화 + OVA 1화


해당 영상들은 어디까지나 저의 기준으로 인코딩 한 것입니다.
즉, 소장용으로써 저의 PMP 'L900S'에 실행이 되는 영상으로 최대한 끌어올려 일부로 볼만한 수준의 화질로 인코딩 한 것입니다. 이걸 받아 보시는 분들에게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 옵션을 더 끌어올려서 보다 저용량 고화질로 만들 수 있으나 L900S PMP의 한계로...)

그리고 PMP로 보실 때 다빈치칩 이하의 성능 PMP는 실행되지 않습니다.
(대충 2009년 때부터 나온 PMP는 돌아갈 것이며 700 Mhz 이상 되는 스마트폰은 돌아가지 싶습니다.)

대표적으로 화질 문제는 어두운 부분에서 블럭이 많이 생깁니다.(당연한 소린가..?;;)

아이폰, 팟으로 보실분들은 AVPlayer 와 같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통하여 보시면 감상이 가능하시며 옵션에 H/W 디코딩은 해제하여 주셔야 아마 제대로 된 감상이 가능 하실거라 봅니다.

혹시나 몰라서 적는거지만 저의 PC상에서는 프레임이 살짝 이상합니다.(이상하게 제 컴퓨터만 그런지는 몰라도 프레임이 좀 이상하시는걸 느끼실 듯합니다 // 미니기기들은 별 이상이 없는 것 같은데..)

->: 이번에 늦게 올린점 ㅈㅅ합니다. 수시라는 놈은 어찌 된 것 같은데 문제는 면접이라는 두려운 녀석이..(그 전에 통과가;;)

되도록 자주 올리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혹시 영상에 이상이 있는 것은 덧글 부탁드립니다.(깨짐 현상?)

해당 영상을 받으시려면 뮤[유]토렌트(utorrent) 프로그램이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