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적 이야기/낙서장

허.. 이님 뭔가요.. 장난치시나? ㅋㅋㅋ



대충 이거 보시면 샤프전자사전 쓰시는 분들은 뭐.. 거의 알거라고 생각합니다만..

허?
출처 : 외국 윈도우 사이트
ㅋㅋㅋ 어이가 없네요..
언제 제 블로그가 외국 윈도우 사이트가 된건가요??
V5나 민트패스나 다른 카페등등 뭐.. 출처를 안남겼지만(남기거나 덧글 쓴분도 있긴 하지만 극히 소수) 뭐 그냥 넘어갔습니다..

그런데.. 저건 뭔가요? --;
나 외국인 인건가..
.zip 파일도 저가 퍼트린 거랑 완전히 동일 합니다.
http://daysari.tistory.com/6
정확히 어디서 받으셨는진 모르겠지만..
어이가 없습니다 ...

저거 보고 실제 출처를 생각해보니까.. 아마 스마트폰 카페는 아니고.. 넥사모 였던 것 같은데 .. // 이건 넘어 가기로 하고..

그리고 실행시 무슨 코드를 입력하라는거..
보아하니까 저기 안에 과자.txt 로 다 적어놨는데 컨설트 ..

쩝.. 할말이 없네요;;
저기에 덧글 달려다가 말았습니다..

--------------
오늘 Machines at war 1.3b 올리려고 하다가..
이 글 쓴다고 시간 날렸네요..;;
이런.. 오늘은 좀 시간 여유가 많았는데.. 이리저리 둘러본다고 ;;
쩝.. 내일 시간 빠듯할지도 모르겠는데.. 올려보도록 노력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