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적 이야기/낙서장

시간이 되는대로 열심히

살자.


가 아니고..

이거 블로그 방향을 조금씩 틀어줘야.. 아니 다른 방향도 만들어 줘야되는데..
Wince 자료 떨어지면 살길이 없으니깐..
요즘들어 찾기도 짜증나고 귀찮은 부분이 상당합니다.. Wince 6.0이라면 그나마 모를ㄲ.. Wince 5.0은 호환성이 떨어지다 보니..

전에 V5에서 스파이더맨 게임이나 페르시아랑 크레용 피직스 보고 엉뚱한 생각을 합니다.
흠냐..
역시 불편해도 호환성은 더 넓으니..[그래도 뭐.. Wince에 어플이 한계가 있지만 -ㅅ-..

기기라곤 l900s 밖에 없어서 너무 심심하던차에 yp-mb2 소식듣고 살려니까 아몰레드 수급문제로 슈아몰도 못하고..
지금은 뭐 lcd로 바꾼다던가..[삼성에서 밝히진 않았지만.. 지인 이야기가 뭐저래 많아 --;

음.. 방향이 좀 틀어진 것 같은데..

시간 되는대로 블로그에 시간을 투자 해보겠습니다 ㅎ.[할 게임 없어서 찾는다고 몇시간이나 날렸는지..

-------
다음에 wince 부분에는 다른 카페에 있는 파일들을, 즉.. 중복이 되겠지만 올려져 있는 것을 올려보겠습니다.
물론 주로 L900S에 되는 것을 이루겠지만 생각해보니까 Wince 게시판(통합)인데 L900s에 안된다고 안올리고 있으니..
아니.. 근데 나의 pmp인데 ?! ;;; 에라 몰라 -ㅅ....-

윈모바일도 다시 글좀 올려보고, wince 자료 다떨어지면 다른 살 구멍(?)도 만들어 놓기 위해서 인터넷 정보들도 가끔씩 올리고 해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