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초보가 보는 세상


아..
이 글 쓰기전에 새벽 3시에 뭐하는 짓일까요 ㅋㅋ..;;

흠냐..

한 7월 중순부터 yp-mb2 소식을 듣고 돈을 모았지만 턱 없이 부족하네요..
그래도 열심히 설명하면서 이야기 하니까 ㅎㅎ.

그 후 8월이 되어 기다리니까 출시 저 멀리로 날라가버리네요..(무기한 연기)
뭐 슈퍼아몰레드 달고 11-12에 출시 한다는 말도 있고 lcd 달고 빠르게 나온다는 소리도 있고..

아몰레드 지금 뭐 하루 3인치 3만장 찍는다던가..
하루만 돌려도 4인치 2만장은 찍겠지만..
다른 곳에서 주문이 엄청 밀려오니 빼돌릴수도 없는 사실이고,
아몰레드 공급 때문에 슈아몰 못달고 나올지도 모른다니..
그만큼 아몰레드가 인기가 많고 대박이라는 거겠죠.
LG HDLCD 달고 나오면..[슈아몰에 비해 조금 부족하지만(동영상 볼 때) 역시 해상도가 최고니깐.

지금 p3랑 smp가 있긴한데..
p3 성능은 확실히 좋긴 하지만..
멀티터치 부재랑[핀치투줌은 뭐하자는;; // 나쁘진 않지만 되려 불편한 사람들도 있으니 으음..]
wifi n .. ㅜㅜ
SRS 음장도 지금 뭐 별로 좋지 않다는데.. 그래도 동영상 재생은 11시간이니 확실히 좋긴 좋네요.
먼지유입이나 이런건 3차때 해결했으니.. 음냐..

smp는 가로모드만 지원..
이것만 보고 바로 때려집어 치웠습니다..;;
smp가 1080p 구동 된다지만 안드로이드에선 exfat 지원이 안되니 수고요..[차라리 v5w를 고려 하겠다 -ㅅ-..
물론 뭐 1080p가 구동 되는 만큼 표현하는게 뛰어나겠지만 ..
멀티터치, g센서 역시 부재..
그럼 뭐.. 잘가요~(?)

뭐 코드로이드나 mx10이나 등 후에 나온다지만..
안드로이드 구글마켓 인증에서 차이가 있다보니;;
11-12에 나와도 무난하게 경쟁이 가능 할 것 같습니다..[다른 기기들은 인증 못할 가능성이 많지요..
그전에 뭐 현재 아이팟터치4도 8월말인가 9월쯤에 나올 거고..(그 이전세대 안써봐서 모르지만.. 스펙차이로서는 yp-mb2가 더 좋아서..) 9월에 안나오면 yp-mb2 사려는 사람들 중 넘어가려는 사람들이 꽤나 보이는 듯 하고..[지금도 갤플 못기다려서 넘어가는 사람들도 드문드문 보이니깐요.]

아 진짜 기다렸는데 왠 뒤통수를 치는건지.. ㅜㅜ

답답하네요..
v5w를 살까하니 dmb 잘 안보지만 왠지 거슬리고..[라디오 있나?..
mx10 언제 나올지 모르지만 마켓인증하면 살 생각이 있고..[물론 스펙도 보고..
코드로이드는 자고 있고..
3d pmp는 씹어먹었나.. ㄱ-

천천히 상황 살펴보면서 이어폰 es505나 나오면 하나 사야겠습니다..

'나의 일상적 이야기 > 낙서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넋두리..  (0) 2010.08.28
당분간 잠수.?  (3) 2010.08.16
진짜 기기 살려니까 좀 짜증이..  (0) 2010.08.08
시간이 되는대로 열심히  (0) 2010.08.06
별짓을 다한다고 -ㅅ-....  (0) 2010.08.06
허.. 이님 뭔가요.. 장난치시나? ㅋㅋㅋ  (2) 2010.07.27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