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적 이야기/낙서장

아, 그리고..


12월(2010.11.27일) 필리핀 가는거 거의 확정 분위기네요 아 --..

어머니께서 선생님이 "최대 14명까지 받는다"라고 들으셨는데
현재 전화문의만 달달달(?) 오고 있고 8명인가 까지 신청을 했다네요..

전 망했습니다 ...

거기에 뭐 물론 컴퓨터는 있겠지만..
인코딩은 어쩌라고!!;;; // 이번에 시험 끝나고 새로 나오는 애니만 인코딩하면서 올리려다가.. 생각을 해봐야 겠네요 ...
                                   └ 그래도 H264HP 영상 문제가 좀 많아서.. // 뭐 가변비트레이트하면 상관은 없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