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적 이야기/낙서장

어제 pmp 받고 아이팟터치 4세대 교환 ..


아..
피알비플레이스에 잘 보내서 잘 받아왔습니다 ㅎㅎ.
총 깨진 금액은 무려 58500... ㅠㅠ..

다시 보내서 2500원 날리고 !!;;
터치 수리는 별거 아니라고 하셨던가.. 무상수리 해주셨으며 터치필름값 3500 + 택배비 2500..
터치 필름 잘 못붙히셨다면서 하나 더 보내주시더군요 ㅇㅂㅇ.
7000원 이실텐데 ㄷㄷ..(서.. 설마 싸구려?! ..는 아니고 E1 액정보호필름 이던데..)
중앙에 유막 작은거하고 오른쪽 하단에 기포빼곤 괜찮네요 ㅎㅎ.

앞으로 3년은 더 쓸거 같네요.(동영상 재생시 별로 배터리가 체감상 그리 빨리 달지는 않는 것 않네요. 2년 될려면 4개월 쯤 남았는데 계속 쓴 배터리;; Wince 할 때나 빨리 다는듯한..)

as는 만족합니다 ㅎ.

그러나 저번주에 아이팟 터치 4세대 8G를 샀는데 시간좀 걸리고 저가 용량에 대해 가끔 투덜거려서 32G로 바꿔주셨네요. 부모님 감사합니다 ㅎㅎ.
이틀전 pmp받기 하루전날 아이팟터치 4세대 와서 함 다뤄봤는데 좋더군요.
애플이 처음이라 아이튠즈 다룰 때 이런저런 불편함이 좀 있었지만 10~20분만에 클리어..
문제는 사진 넣을때의 동기화 때문에 네이버의 n드라이브 경로로 통해서 넣는 귀차니즘과 해킹 해서 테마 할 때인데..
또 동영상은 수동 동기화 했는데 바로 안넣어져서 조금 해매다 다른방법을 찾긴했는데.. 흠.. 쉬운거 같은데 시도는 안해봐서;;
그런데 lcd 작은 멍이 있더군요.. 하단에 검은색 멍이..
자꾸 거슬려서는..
첫 애플 제품인데 좀 짜증나네요 ㅠ..
켜보기 전에 바로 액정보호필름 붙였는데 --;
일단 아버지가 어제 아침에 전화하셔서 교환 가능 하다고 하셨고 오늘 반송 했네요.

다시 오는건 제대로 와야되는데 말이죠..;
액정보호필름은 다시 하나 살까 그냥 케이스만 하고 말까 고민되네요..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