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적 이야기/낙서장

터치 난감하네요...


오늘 pmp가 왔는데..

처음엔 터치가 일단 잘됬습니다..

겉에 보호필름은 사라지고 ㅜㅜ.. 그.. 겉에 붙여놓는거..(먼지 안붙게.. 스카치 테이프인가?? 엥;;)

아무튼 그거를 때고 보호필름 전에 산거 한장 남은거 붙이고 터치를 했는데...
안되네요 ......

액정보호필름을 너무 세게 붙였나 해서 먼지 한두개 작게 뭍은걸 때고 (ㅠㅠ..),
터치 해봤는데 ...

안되!!!!!!!!!!!!!!!!!!!!!!;;

그전에 살짝 물을 뭍혔는데..
기계안에 안들어가게 했는데 미치겠네요;;
터치 완전 먹통.. 하아;;

내일 아침에 다시 한번 켜서 터치 해보고 안되면..
Wince 포기할지도 ;;(그냥 자료만 업로드 ..;; 스샷은 이리저리 구해야 되나 ㄱ-..)
아 환장하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