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탈 이야기/Event !@ !

태블릿 KIRD E.lum K9 체험단 모집

▲ 포토샵 약간 수정 ㄷㄷ..


 

체험단 모집 링크

▶▶ http://cafe.naver.com/kird88/16403 ◀◀


 

현재 KIRD에서 체험단을 모집 중입니다. 아직 출시 되지 않은 E.lum K9 라는 명으로 나올 예정인데 과연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네요.

해상도는 1024x768로 작은 모니터에서 일반적으로 쓰는 해상도 입니다. 비율은 4:3인데 대체로 16:9로 나오는 만큼 조금 아쉬운 면이 없잖아 있습니다.

화면은 아이패드와 같은 9.7인치 크기이며 LED로 나오는 만큼 LCD 보다 선명하게 보이고 배터리는 더 적게 닳으니 상당히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배터리가 어느정도인지 용량이 어느정도인지 모르니 조금 아쉽네요.

3G는 대충 해석하자면 외부 USB 3G?.. 라고 해석할 수 있는데 뭔지는 모르니... 패스 ㅠㅠ.

와이파이는 N 을 지원하니 빠를 듯 합니다.

카메라는 적절히 배치 한 것 같네요. 전면은 아이팟 터치와 같고 후면은 사진 찍기에 좋은 ?

메모리는 1GB 램 으로 CPU는 1.2GHz로 빠릿빠릿 하게 돌아 갈 것 같습니다.

사운드 재생은 가장 자주 쓰이는 MP3와 FLAC이 지원하니 됬으!

게임 돌릴 때 가장 중요한 GPU는 갤럭시 2 와 같은 GPU이며 아이뮤즈의 TX82와 K1의 제품과 동일한 GPU 입니다. 한 마디로 어지간한 대부분의 게임들은 돌아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작의 K1은 게임을 할 때 소프트웨어 상으로 해상도가 800x480으로 내려갔는데 과연 K9도 이렇게 같을지 궁금하네요.

영상도 전체적으로 같습니다. 진짜 변태 코덱이(정상적인 동영상이 아님) 아닌 이상은 영상이 잘 돌아갑니다.




일반적으로 즐기기에는 괜찮은 제품 입니다. 최근 태블릿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끌리네요 ㅠㅠ..
대략 사람 손에 잡히는 크기가 7-8인치 정도인데 9.7인치.. 조금 크지만 제대로 쓰다보면 너무 크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
성능도 뒤처지지 않는 괜찮은 사양!


이 글을 보신분은 한번 체험단 모집 ㄱㄱ??


.. 제발 걸려라?!